반응형
[BGF리테일] 자기소개서를 위한 화제 기사 요약
일단, 편의점 업계 현직자로서 다양한 편의점 본사의 정책들과 다양한 신제품 및 기사들을 알게 된다. 현직자로서 내부적인 정보보다 현재 자사에서 밀고 있는 신제품 및 정책에 관련하여 자소서에 녹이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실질적 들어가는 로열티 배분율이나 아니면 행사 내용 관련돼서 어떻게 녹일 것인가. 이러한 것보다는 만약 이러한 사실을 알았더라면 당신이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서 알았다는 것보다 점포 사장님과 직접적인 대화를 통하여 알아낸 사실이고 그만큼 나는 열정적인 사원이라는 것을 어필하는 것이 더욱 좋을 것이다. 그렇다면 CU의 굵직한 업계의 정보를 기사를 검색함으로써 알아보자.
진짜 업계 1위는?…GS리테일·BGF리테일 불붙는 '한판 대결'
- 나란히 몽골 시장 진출…온라인 장보기몰 경쟁도
https://www.yna.co.kr/view/AKR20210528139600030
위의 기사는 현재 대단해 보인다. 해외로 진출한다는 내용의 기사이다. 하지만 우리는 해외영업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다. 국내 영업 부문이기에 제외토록 하자.
CU, '편 스토랑' 협업 상품 1,000만 개 팔았다
마장면부터 또치닭까지 26개 메뉴 출시
HMR, 밀키트로 품목 확대
위의 기사는 편스토랑을 통하여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판매량 증대에 관련된 기사이다. 자소서에 녹일 경우에는 편스토랑을 통하여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마케팅은 할 만큼 하였으며 이제 영업에서 실천을 보여야 할 때이다. 나는 실천력 있는 사람이다. 그 이유로는 ~~. 이러한 방식으로 자소서에 녹일 수 있다.
“하루에 1개 꼴 오픈” 편의점에 부는 무인화 바람
위의 기사는 무인화 편의점 및 하이브리드 매장(야간만 무인으로 운영)에 관한 기사이다. 요즘 위의 주제로 많이 핫하다. 하지만, 이러한 기사는 자소서에 녹이기에는 그렇게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혼밥·홈밥 늘자 '빵 터진' 프리미엄 베이커리
이건 아주 중요한 기사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로는 처음 GS25에서 자사 PB브랜드로 브레디끄라는 빵을 출시하였다. 이 방은 다양한 프로모션 및 모델을 고용하여 인기세를 탔었기에 후속주자로써 CU(BGF리테일)이 도입을 하였기에 나름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현재 영업사원들에게도 판촉 지시가 내렸졌던 것으로 알고 있다.
현재까지 중요하다고 생각한 것은 위의 기사들이고, 위의 기사들을 활용하여 금주 내로 자소서 항목 분석 및 예시 자소서를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